COMPANY THAT LEADS THE FUTURE

Superior Technology and Excellent Product We will find you with a special system.

공지사항

(주)디라직 대표이사 박성기 상공대상

작성일
2019-06-13 17:17
㈜디라직 대표이사 박성기 상공대상

안양과천상공회의소, 창립 49주년 기념 ‘제36회 안양 상공대상 시상식’ 개최



안양과천상공회의소(회장 이상호)는 5일 청사 대회의실에서 창립 49주년 기념 ‘제36회 안양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김종천 과천시장, 심재철ㆍ이석현ㆍ이종걸ㆍ추혜선 국회의원 등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진행된 제36회 안양상공대상 시상식에서는 박성기 (주)디라직 대표가 대상을 차지했다.

박성기 대표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경영혁신과 기술개발을 통해 비약적인 회사발전을 이루어 산업발전과 일자리 창출, 그리고 지역사회에 크게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박성기 대표는 방송장비를 국산화하여 일본에 수출하는 등 국가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크게 기여하였으며, 직원들의 복지향상과 여가시간을 확대하는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공헌했다. 또한 매년 지역 내 특성화고 졸업생 2명을 채용하는 등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박성기 대표가 이끄는 (주)디라직은 지난 1998년 창립과 함께 방송장비 국산화라는 기업 비전 아래 국내 최초로 디지털 파워 앰프를 개발하여 국내 방송 시장 발전에 영향을 끼쳤다. 현재는 고출력, 고음질의 아날로그/디지털 파워 앰프를 독자 기술력으로 제품화함으로써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아 업계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상공대상은 ㈜디라직(대표이사 박성기)이 차지했으며, ㈜쓰가미코리아(대표이사 변재현)는 안양시장 표창, ㈜대승써지칼(대표이사 백승기)은 과천시장 표창, ㈜온아이티(대표이사 채규식)는 대한상의 표창을 각각 받았다.

이상호 회장은 “수상자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회원사 무료상담 서비스, 근로자 자녀 장학금 지급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2111878

경기브레이크뉴스 http://www.breaknews.com/660431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벌말로 118번길 18 디라직빌딩 (관양동 861-5)
TEL : (031) 441-9610       Fax : (031) 441-9612

Copyright © 1998 DLOGIXS. All Right Reserved.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
Scroll Up